조회 : 151

신청곡 부탁합니다...^^*


BY 아로마 2003-12-23

아침마당에서 해와 달이라는 가수가

 

나와서 축복이라는 노랠 부르더군요.

 

가사가 너무 좋아 지금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남편에게 메일로

 

보내주고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