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3

[응답][응답]중 1 들어가는아들,,! 공부는 어떻게 해야 옳은지,,어휴~~~~


BY 저도 2004-01-16

저희 아이는 이번에 5학년 올라가는데요.

학습지를 다시 시켜야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학원은 다니지 않고 집에서 문제집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헌데 5학년 공부가 배수니 약수니 공약수니 어려운 문제가 많다보니

학습지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또 어떤 부모들은 연산도 중요하다고

학습지를 끊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부모들도 많더라고요.

인터넷 학습지를 시키신다고 했는데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어떤걸 시키고 계신지 궁금하구요. 한달 얼마정도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논술이나 글쓰기쪽도 잘돼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희 아이가 책은 좀 읽는것 같은데 글쓰기가 좀 많이 안돼거든요.

인터넷 학습지에 대해 많이 들어는 봤는데요.

효과가 있는지 그동안 궁금했었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