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갑자기 보고 싶을때가 있어
음악을 듣다가 지난일들을 생각하다
그렇지만 좋은 감정을 그냥 그대로
지니고 싶다
만나면 후회할것 같아
좋은 추억 지니고 항상 너 생각하면서
잘 지내고 있을거라 생각해
소중했던 지난 추억 소중히 간직할께
행복해야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