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용품을 전문점으로 하고 있는 제 동생말에 의하면
바르는 모기퇴치 크림이 싫으시다면 베쎄 의 뿌리는 모기퇴치크림이 좋을듯
싶다는 군요
분사형이라 얼굴 부위만 조심하면 소량으로 골고루 뿌려주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마이마이 제품에 비해서 저렴해서 요즘에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너무 자주 많이 뿌리면 약간의 끈적임은 있을거라고 합니다.
냄새는 그리 나쁘지 않다고 하는데 그건 사람마다 느끼는 강도가 틀리므로
뭐라 정확한 답을 드릴 수 없고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골고루 분사되니 효과도
좋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올여름 모기로부터 해방되시길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