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과 9개월 아기가 둘 있는데요
여름만 되면 모기땜에 넘 걱정이 됩니다.
작년에 마이마이에서 나온 모기퇴치크림을 샀었는데요....다 써서 새로 사려구요
근데 바르는 크림은 좀 끈적이는 느낌이 있고,냄새도 별로더라구요
베써에 보니까 뿌리는 모기퇴치약이 있던데 그건 어떤가요?맘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