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19개월인 아들네미를 키우는 엄마랍니다..
제 아들이 지금 벌써 일주일 넘게 코감기로 코를 줄줄 흘르고 있는데 문제는 밥을 전혀 안먹는다는 거예요.
그 전에는 하루에 밥을 두번씩 가득가득 먹었는데 요즘은 식욕을 딱 잃었답니다,.
더 문제는 제가 스스로의 감정을 컨트롤을 못한다는 겁니다.
오늘도 배고프다고 해서 제가 밥을 차려주었거든요,, 첫숟가락부터 고개를 저으면서 입을 꼭 다무는겁니다.배고프다고 하지나 않았으면 말을 않지!
나중에 제가 참다 참다 그릇 던지고,책도 내던지고,애한테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답니다.
지금은 감정을 좀 진정시키고자 서재에 들어와서 컴하고 있고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제가 이렇게 폭발할때가 있는데 애 입장에서 생각하면 섬뜻하리라 생각될정도로 제가 난폭하게 변한답니다.
근데 아무리 안그래야지 해도 한순간 밥 안먹은 아이를 앞에 놓고 이성을 잃게 되는거에요,. 불행중 다행으로 가끔이랄까요..
제가 이렇게 고래고래 소리지르면 우리애는 거실한켠으로 가서 웅크리고 있답니다.
다행히 조금 있다가는 다시 잘놀더군요,,
왜이리 감정 콘트롤이 안될까요? 밥 잘먹다 지금 코감기때문에 밥을 못먹는다는 것을 알아도 벌써 일주일넘게 밥을 잘 못먹고 있으니 그 답답하고 미치는 심정은 이루 말할수가 없읍니다.
제가 이렇게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물건 던지고 이런거 울 신랑은 모릅니다..
애 상대로 이성을 잃게 되는 제가 한심하기도 하고 울 아들이 불쌍하기도 하고,,, 답답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