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그렇게 돈많이 버는지 몰랐네여. 그럼 요즘 의약분업이후 의사만 돈버나요? 약사수입은 얼마나 되는지...알고싶어서요. 제 동생이 약대생이거든요. 일반 월급약사보다 개업해야 낫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