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1

혹시 유산의 조짐일까요?


BY 원준맘 2002-05-17

임신7주째 초음파 검사를 해도 태아가 보이질 않고 집만 보인답니다.
게다가 아랫배가 생리전에 사르르 아픈것같은 증상이 있구요.
태아가 7주나 되었는데요 아직 보이질 않으니 미성숙된거 같아서 맘이 착잡합니다. 이후엔 안좋은 결과가 이어질거 같아서....
혹시 이런경험있으신 분의 답변좀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