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9

산부인과님.....답변감사합니다..


BY 상심녀... 2002-12-28

산부인과님...

바쁘신데 제가 올린글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욜날 병원가는 날인데 암튼 꼭 수술은 안했으면....

리플 다시한번 정말정말 마니마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리플달아주신분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