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님... 바쁘신데 제가 올린글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욜날 병원가는 날인데 암튼 꼭 수술은 안했으면.... 리플 다시한번 정말정말 마니마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리플달아주신분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