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와서 먼저집에 있는 에어컨을 이사온집으로 설치하는비용을 23만원달라는거 겨우겨우 21만원에 지불했습니다(슬림형 에어컨) 물론 영수증도 받았고요 그런데 너무 비싸게 준것같아... 철거와설치를 같이해서 비싼건지... 이사해서 설치해보신분 설치비에 대해 의견좀 들고싶습니다 설치는 베란다밖으로 했습니다 여러분의견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