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63

이런경우 어떤가요


BY 아줌마 2003-12-09

본가로 들어가자는데 들어가기 싫다고 했더니 이혼하자거든요.

 

며칠전에 글올렸는데 빚이 많다고 빚 다 갚고 무일푼으로 시댁들어가자고..

 

물론 시댁에도 빚이 많구요.

 

그쪽에서 제가 시부모 모시기 싫다고 만약 이혼소송을 내면 제가 지게되는

 

건가요??  신랑은 장남이구요.  저도 딸만 2인 장녀고...

 

법적으로  시부모집에 안들어가면 불리한 법인 있는건지..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