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편의점에서 s사 컵짜장면 구입해 먹었는데...
우에 이런 일이 있을수 있나요
1센티만한 벌레가 나오는게 아니에요
그것도 다먹고나서 국물마실려고하는데 말입니다.
이런 경우 당해보신분 있으세요 ?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수 있는지...... 할말이 없습니다.
지금 한창광고 하는 s사 안전한식품 '한컵의수다... ' 짜장 광고 이름앞에
안전한식품이라니요. 우재 이런 표기를 앞에 내세우는 회사가 음식물에
벌레가 들어가 유통된다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아줌마 여러분!
여러분이 제 입장이면 어떻게 하실건지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ps:일단 전 그회사에 제가 먹은 음식물에 대해서 신고면 신고랄까 접수햇습니다
전화 받은 상담원은 죄송하다는 말과함께 내일 회사쪽 담당직원을 찾아가게
한다는건데 찾아와서 뭘 어떻게 할건지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