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7

302579글을 좀 보세요


BY 두아이맘 2004-08-28

원글 쓴 아이맘..

당신글을 보고 화가 나네요

엄마가 얼마나 소중한건지

당신은 뼈저리게 느껴야 된다고

그걸 아직 모르니 그런 글을 올리지요

당신도 이젠 자식이 둘이라는데

그런 생각을 가지고 어찌 자식을 키우겠냐고

바른 정신을 가지고 사시고

다음엔 저런 글 올려 엄마없는 딸들 울리지 마시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