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애가 지금 5살인데 유치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가지 사정(경제적)으로 인하여 고민중입니다.
애가 혼자라서 친구들 만나게 해줄려구 보내기 시작한건데..
어느정도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근데 그만 보내도 괞찬은지..
또 그만 보낸다면 그담 집에서 뭘 해줄수 있는지 어떤학원을
보내면 좋은지..정말 궁금하고 고민중입니다..
경제적으로 부담스럽더라도 보내야 하는지 경험맘들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