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상당에 말도 안되는 글씨로 써있는데
정상으로 돌릴려면 어케하는건가여?
전부다는 아니고 아마 이벤트 목록같은데
영어도 아니고 아랍어도 아닌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정상으로 돌릴수있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