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24

속상해서~~~~~~


BY 영 2005-04-23

루프을했는데...

임신이가능할까요?

생리가 나오질않네요

2월달에하고 아직.......

가슴이아프네요(젖꼭지)가요

그럼...임신인가요

루프한지는..2년이구요..

그동안 바빠서 병원에못갔어요

임신이면 우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