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병을 들어보셨나요
혹 알고나 았나요
어제 별르고 별르서 가니 부산 우리들 병원에 서내린 진단입니다
(우리신랑이...)
너무 심각하대요
그래서 이번화요일날 수술날짜를 잡았어요
어제 한숨도 못자고 걱정이 태산입니다
카페에 들러니 이병이 일종의 희귀성 난치병이라나요
무서워죽겠어요혹
카페에서 밤새도록 눈팅하고 봐도 속이안시원하고
혹 이방에서는 알고또 주위애 수술하신분이 있을까요
조금의 답변ㅇ이나 위로를 받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