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해도 한사람하고만하고...그사람하고 친분이있으면 맘속에있는걸 다 털어놓고...그러다보면 본의아니게 집착하게되고...쓸데없이 문자보내 기분상하게하고...혼자 생각하고 혼자판단하고...혼자아파하고 혼자우울해하고...가정엔 문제가없는데...애들한테 큰소리치고...마치 정신나간것처럼 소리지르고...가입한카페엔 한번쯤은 탈퇴하고...올렸던글 다 지우고...닉 잘바꾸고...오늘할일이 있는데 그걸 못했을땐 아무것도생각나지않고......어찌하면 좋으리까...좋은의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