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0

효력이 있을까요?


BY 아줌마 2005-09-06

신랑에게 각서를 받았네요.  사인도 하고, 도장도 찍고...서로 협의하에. 그런데 이것이 법적

 

으로 유효한지 궁금하네요. 공증을 받아야 하는지. 공증을 할 경우 신랑과 부인 둘 다 가야

 

하는지. 비용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