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14

스승의 날에....


BY 궁그미 2006-04-29

선배 어머님들께 한가지 여쭤볼께요.

저희 아이가 5살....올해 어린이집에 들어갔어요.

근데....스승의 날에 선생님께 선물을 해야 하나요?

보편적으로 어린이집 보내는 엄마들 이런때 선물을 하는지 안하는지...

주변에 또래를 둔 엄마들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행여 다들 하는데 저만 안하면 좀 그럴꺼 같구

또 다들 안하는데 저만 선물하는것도 튀는 행동은 하기 싫구요

어떻게 해야 무난하게 뭍어가는건지 모르겠어요.

선물을 한다면....

원장님께도 하고 다른반 선생님께도 하나요?

5개반이고 원장님까지 하면 6명인데...

모두에게 하기엔 넘 부담스럽거든요.

담임선생님께만 선물하는건지...원장님께도 하는건지...

아이 키워보신 분들 답글 부탁드립니다.

혼자 아무리 생각해봐도 답이 안나오네요.

대충 2~3만원선으로 선물할 맘의 준비는 했는데요.

안해도 된다면 사실 안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