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8

세상...가서 자라 누가 말리오?


BY 말리는세탁기 2006-04-29

가서 자구렁.    그걸 와 발표 허고 지X 꼭 저지른 것덜이 아닌척 연막치지...가서 자시구령.

(혼자놀다 승질나서...)와?   가만히 자구 지X  가만히 자면 그게 되나여?  알면서 그 와중에 가만히?    왠 고상을 떨나여?    가만히 라는 말이 확 불나게 헌다.  요.     모르는 강아지나 고양이는 어떤가?   갸덜은 모르건 알건 안 따지거덩.    사람이면 사람으로 살으오.

워째......이상한것들이 있어서 오날도 나이트에 쌩판 남인것덜이 헤벌레 침질질 흘리고

원나잇스텐드 워쩌구저쩌구 지X덜이지......말리기도 구찮고 가서 자라!! 좋아 죽X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