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66

이런게 있나요???- 첨듣는얘기


BY 궁금 2007-03-08

 

속상해 방에 어울리지는 않는데 궁금하고 급하기도 해서요..

우리가 사는 빌라에 SK 텔레콤 직원이 찾아와서 기지국인지 송신탑인지 그런것을 옥상에 설치하고 1년에 240만원 정도를 우리 빌라에 지불한다고 하는데 우리 건물 사람들은 공똔 생기는 일이라고 너무 좋아들 하는데 과연 그것을 설치해도 아무런 해가 없는지요

 

그 무게가 600키로 정도 된다고 하는데 240만원 씩이나 주는 것도 그만큼의 불편함을 감수하라는 뜻이 아닌지요...

 

아파트나 빌라등에 많이들 설치한다고 하는데 이것을 과연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좀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