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기분이 가끔 들어서 그런데요.
우울증으로 병원 찾아서 약 주잖아요.
그 약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 지는지요?
또 우울증 약을 먹으면
치료가 다 됐다 싶으면 약을 금방 끊을 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