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박윤정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전속 모델 하지원의 ‘스타일 체조’ TV-CF로 방문 고객 증가 및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원의 ‘스타일체조’ 영상은 TV-CF 방영 초부터 블로그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이슈화 됐으며, '직접 따라해보고 싶다', '하지원이 의외로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과 각종 커뮤니티에서 ‘스타일 체조’ 동영상 조회수가 25일만에 40만 건을 넘어섰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키워드 검색 횟수도 전월 대비 50% 이상 급증해 매출 역시 15% 증가했다는 것. 무엇보다 3040 여성 매장 방문객이 29% 증가하면서 고객 연령대가 한층 젊어졌다고 크로커다일레이디측은 덧붙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5월 말까지 ‘스타일 체조’ TV-CF를 선보이며 젊은 여성층을 지속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젊고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Y croco라인, 가벼운 걷기 여행과 일상 생활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위한 트래킹 라인은 TV-CF 효과와 맞물려 지속적인 판매 호조가 예상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한번 옷 사러 갈려구 하는데 어떤가요??
혹시 구입 하신 분들 중에 좋은 의견 있으시면 좀 갈켜주세요
저가 알기론 크로커다일레이디 30대 후반 대 루 알고 있었거든요 ^^;;;;
저가 20대 후반인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