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재재맘2017-03-30
    오늘은 종일 바빠서 이제야 인사드리네요. 하루만 참으면 불금입니다 하하하.
  • 댓글 1
    이선네2017-03-29
    카디건만 입고 외출했더니춥네요.^^;;;즐거운 하루되세요^^~~~
  • 댓글
    은희2017-03-29
    @ 이선네감기조심하셔요.요즘 감기무섭네요
  • 댓글 1
    써니2017-03-29
    오늘 날씨가 화창해요^^우리모두 기펴고 쭉
  • 댓글
    이선네2017-03-29
    @ 써니네 써니님 닉네임이 활기찬 느낌이 들어요^^
  • 댓글 2
    해바라기2017-03-28
    반가워요~가입인사드려요~
  • 댓글
    이선네2017-03-28
    @ 해바라기반갑습니다.~~~
    한동안 애키운다 바쁘다가 ㅋㅋㅋ
    요즘 아컴에 다시 푹 빠진 아줌마예요.
    우리 사는 이야기 공유하며 지내요.^^
  • 댓글
    써니2017-03-28
    @ 해바라기반갑습니다.~~
  • 댓글 1
    하영2017-03-28
    어제는 그렇게 비가 오더니 ㅎㅎㅎ오늘은 이렇게나 맑네요~~~ 근데 바람이 너무 부는 것 같아요ㅠㅠ
  • 댓글
    이선네2017-03-28
    @ 하영작은 아이가 학교에 가니 친구들이 마스크를 다 끼고 왔다고 해요...
    바람도 불고...
    내일은 마스크 챙겨줘야 되겠어요.
    하영님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