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하양2017-03-24
    날이 너무 추워진 것 같아요... 다드 감기 조심하세요^^
  • 댓글
    승량2017-03-24
    날씨가 오락가락 오늘은 쌀쌀 하기까지 합니다.
  • 댓글
    재재맘2017-03-24
    불금이네요^^ 1주일 내내 열심히 달리고 이제 조금은 한숨 돌릴 수 있는 주말이 코앞이니.. 모두 힘내요!!! 주말엔 집안일도 가족들과 좀 나누자구요.
  • 댓글 3
    승량2017-03-23
    세월호 말만 들어도 뭉클합니다. 이게 다 부모 맘이겠죠 말도 많코 탈도 많았던 사고, 정말 아이들이 불쌍합니다. 꽃도 피워보지 못한 아이들을 애도합니다.
  • 댓글
    재재맘2017-03-24
    @ 승량그 부모마음은 정말 헤아려지지도 않죠.. 가슴이 얼마나.....
  • 댓글
    줌마2017-03-23
    흐린 날씨에요...ㅠ.ㅠ
  • 댓글
    써니2017-03-23
    세월호가 떠올랐대요
  • 댓글
    승량2017-03-23
    날짜가 빨리도 지나가네요♡♡
  • 댓글 1
    율찌 2017-03-22
    회사 일은 겁나 바쁜데 진행은 안되고 그 와중에 졸립고 . . . 으짜쓰까요??
  • 댓글
    재재맘2017-03-24
    @ 율찌 봄이라서 그래요 ^^ 주말에 봄나들이 한번 가야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