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줌마2017-03-13
    행복한 한주되세요...^^*
  • 댓글
    재재맘2017-03-13
    월요일 아침입니다. 다들 출근하셨지요? 워킹맘은 회사로 전업맘은 주방으로^^ 월요일 아침은 우리 주부들에게는 두배로 바쁜거 같아요. 날이 좀 흐려서 좀 다운되는 느낌이 들어서 차안에서 막 '아자아자' 소리치고 왔어요. 오늘도 힘차게 하루 시작해보려구요.
  • 댓글
    추억2017-03-12
    30년만에 모교를 갔어요. 아들이랑 산책삼아... 변한곳도 있고 그대로인것도 있고 ... 그런데 그 긴 30년 전의 장면들이 어쩜 어제처럼 생각이 나던지... 어느새 세월이 참 많이도 흘렀다 싶더라구요.
  • 댓글 1
    승량2017-03-11
    탄핵도 좋치만, 앞으로 또 어떤 대통령이 나올라는지요 걱정입니다.
  • 댓글
    재재맘2017-03-11
    @ 승량잘 뽑아야지요 이제 우리도 더 꼼꼼히 보고 제대로 이 나라를 이끌어줄 리더를 뽑아야죠^^
  • 댓글 1
    희망2017-03-11
    탄핵되면 나와라 그장소에서
  • 댓글
    재재맘2017-03-11
    @ 희망왜 안나올까요. 보통 상식적이라면 나와서 뭐라도 공식적인 입장을 밝혀야하는거 아닌가요... 도대체 두문불출. ㅠㅠ.
  • 댓글
    정수기2017-03-10
    탄핵 축하 !!
  • 댓글
    재재맘2017-03-10
    박근혜대통령 탄핵이 결정!!! 되었습니다.
  • 댓글 2
    승량2017-03-09
    오늘은 바람이 매섭게 부네요 자전거 타고, 하이킹 하니, 정말 자전거랑 날라 갈뻔 했네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