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재재맘2017-03-25
    @ 송도맘송도맘님. 송도 사세요? 인천송도? 부산송도?^^
    저도 오늘 아침에 주방 청소 한번 싸악~~~!!
    기분 괜찮죠^^
  • 댓글 1
    바나나2017-03-25
    주말 모두 가족들과 행복하세요.영화개봉도 많이 하네요.~
  • 댓글
    써니2017-03-25
    @ 바나나공각기동대인가 보려구요.저희는
  • 댓글 1
    재재맘2017-03-25
    주말아침이네요. 늦잠 자고 싶었는데 눈이 반짝 떠졌어요^^ 오늘은 저녁에 동대문에 도깨비 야시장이 열렸다해서 아들하고 가보려구요^^. 아들이 가보자고 하네요~
  • 댓글
    써니2017-03-25
    @ 재재맘오호.좋은 정보네요~
  • 댓글 2
    은희2017-03-25
    세월호 올라오는거 보면 마음이 저리네요.좀더일찍 못한게 가족들의 가슴에 한이되겠어요
  • 댓글
    로라2017-03-25
    @ 은희저도 지금 뉴스보네요
  • 댓글
    재재맘2017-03-25
    @ 로라엄마라면 모두 이심전심.... 하지만 감히 상상할수없는 아픔이죠. 도대체 저걸 왜저리
    오래 끌었는지 ㅠㅠ
  • 댓글 1
    써니2017-03-25
    오늘 비가 온다네요.외출시 우산 가지고 나가세요~
  • 댓글
    호호2017-03-25
    @ 써니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