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난 딸 아이가 눈에 다래끼가 나고 있는데, 병원을 너무나 무서워하고 겁이 많아요. 어쩔 수 없다면 낼 병원에 가야 하겠지만, 그 전에 최대한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해 보고 싶은데 걱정이네요. 이미 상당히 부어 있는데, 어떡하면 좋죠? 좋은 민간요법이 있다면 좀 알려 주세요.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