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가까운 친지분께의 이야기랍니다.
그 친지분의 배우자(여자)가 친지분의 인감과 명의를 도용..각종 카드
서비스에(카드두 몇개나)대출에 캐피탈까지..
정말 막대한 금액에 부채를 남긴채 가출...행방이 묘연합니다.
카드건과 대출에 대해선 까마득히 모르고 계시던 그친지분께선는
카드사에서의 방문이 있고나서야 모든 사실을 알게 되셨죠..
그 여자분과는 사실혼 관계셨지만 혼인 신고는 안한 상태..
이런 경우 그 여자분과의 사실혼 관계를 증명하고 카드 서비스와 각종
대출의 용도가 그 친지분과 무관하다는 사실을 증명한다면 구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요..
마른 하늘에 날벼락을 맞으신 그 친지분께선 망연자실 거의 폐인이
되어 갑니다. 어떤 조언이라도 좋으니 여러분의 고언을 부탁합니다.
작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을 올립니다.
해두 저물어 가는데 정말 가슴이 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