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63

저희 시어머님께 어떻게 해 드려야 할런지..


BY 둘째임신직장맘 2003-03-14

전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현재 시어머님과 같이 살고 있구요.. 큰애(5살된 사내아이)를 돌봐주고 계시죠.. 끔찍하게도 예뻐하십니다.. 곧 둘째도 출산할 예정입니다.. 둘째도 시어머님께 부탁을 드려야 하죠.. 물론 어머님께서는 봐주신다고 하셨구요.. 제 산후조리까지 해 주신다고 하십니다.. 그러면 저는 어떻게 해 드려야 할까요??
경험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