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바람이후 1년이 되가네요
그런데 며칠전에 우연히 남편핸폰의 발신번호에서 그여자 전화번호가 두번 발신되었더라구요 이것은 무슨 뜻일까요 요새 그래서 신경이 곤두서 있어요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경험있으신분 조언 또는 귀뜸좀 해주세요
서글퍼지네요...